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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바로바로 맞춤형 매장영업 유통컨설팅이란 무엇인지요?
컨설팅하면 으레 대기업만이 향유하는 비싸고 장기전략만을 수립해 주는 서비스라는 고정관념을 깨세요.
유통은 현장중심, 고객에 대한 스피드 대응, 철저한 경험위주에 의한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그러다 보니 대부분의 컨설팅 회사는 매장운영 경험에 치중하는 유통관련 컨설팅보다는 이론에 치중하는 경영전략에 대한 컨설팅 회사가 많은 이유입니다. 아직까지 국내에 유통컨설팅 회사가 없는 이유이기도 하죠. 김앤커머스는 국내 최초이면서 최고의 유통컨설팅을 실시합니다. 현장에 직접 가서 바로바로 클라이언트(소호 자영업자)에게 ‘성장’을 위한 간단 명료한 전략과 전술을 설명해 드립니다. 본 바로바로 맞춤형 매장영업 유통컨설팅은 ‘성장하는 기업만이 존재해야 한다’는 세계적인 기업 GE의 기업관을 국내 자영업자에게도 적용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유통컨설팅입니다.

2. 기존 경영컨설팅과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요?
지금까지 컨설팅이 너무 이론적이거나, 책에 나온 사례를 정리해서 전달하는 수준이거나, 컨설팅비가 너무 높아 감히 엄두도 못 내는 남의
일이라 생각하시지는 않으셨나요?
거창한 이론으로 중무장한 책상 위 이론가들의 똥 볼차는 이야기는 이제 그만 날려 버려야 합니다.
저희 김앤커머스에서 전개하는 본 유통컨설팅은 매장(온라인-오프라인 모두 포함)영업을 통해 최고의 매출을 원하는 자영업자를 위한
실사구시형 유통컨설팅을 국내 처음으로 실시함에 있어서 김 영호 대표는 지금까지의 모든 유통경력(30여년의 실무관련 경력)에 선진국 및
석학들의 마케팅 이론과 평소 지론의 내용을 혼합한 본 바로바로 맞춤 유통컨설팅을 개시함에 국내 최초이면서 최고의 유통컨설팅이 될 것이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톡톡 튀는 유통마케팅 전략과 전술 그리고 이벤트 기획 등을 현장에서 제시해 드리는 당신만의 맞춤형 서비스입니다.

3. 맞춤형 유통컨설팅의 특장점은 어떤 것이 있나요?
본 매장 영업 유통컨설팅은 매장영업을 성공적으로 런칭하는 ‘창업 유통컨설팅’을 포함해서 성장하는 매장영업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드리는
‘성장 유통 컨설팅’으로서 기존 경영컨설팅과의 차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ㄱ. 가격파괴형 컨설팅
ㄴ. 현장위주의 맞춤형 서비스
ㄷ. 성장을 위한 전략과 전술 전수

4. 유통 컨설팅을 받는 매장이란 어떤 종류의 매장인지요?
본 매장영업 유통서비스는 실제 매장을 운영하는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 판매행위를 하는 인터넷쇼핑몰 매장도 포함됩니다.
업종으로는 유통,서비스업뿐만 아니라 음식점 등 식음료 매장도 포함됩니다.

5. 바로바로 유통컨설팅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는지요?
바로바로 유통컨설팅의 아주 간단한 서비스 순서입니다.
ㄱ. 먼저 클라이언트의 현황에 대한 자료를 이메일(tiger@tigerkim.co.kr)로 접수합니다.
    (매장서 취급하는 상품의 내용,매장의 위치,크기, 종업원 수, 대표의 사회경력 등)
ㄴ. 전화상으로 미팅약속을 합니다.
ㄷ. 현장에서 직접 컨설팅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