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회원가입   
여러분은 회사 이름 알리랴, 신상품 소개하랴 바쁘시죠?
여러분은 거의 매일 새로운 상점이 개점하면 바람에 흔들리는 고무풍선 하나와 거의 벗은 여인 두명이 미친 듯이 노래하고 춤추는 광경을 목격하시죠?
정말 보기 싫고 듣기 싫은 홍보이벤트 실상입니다.
피할 것은 피하고 알릴 것은 알리는 것이 피알(PR)이라고 합니다.
21세기 들어 점점 세일즈 프로모션(SP)이 중요해 집니다.

왜일까요?
감성을 중요시 하는 21세기형 소비자가 점점 늘어나면서 임팩트(impact)가 강하면서 여운이 남는 그런 홍보이벤트를 원하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21세기형 홍보는 어떤 형태일까요?
여러분은 행동과 태도의 차이를 아시나요?
예를 들어 쉽게 설명해 드리죠.
안전벨트를 착용하라는 정부의 홍보에는 꿈쩍하지 않았던 사람들이 안절벨트를 착용치 않으면 처벌하는 법안을 제정한 뒤부터 행동에 변화가
오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법이 생기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평을 했으나 (행동) 바로 어쩔 수 없이 착용하기 시작합니다. (태도의 변화)

즉, 익숙해진 자신의 행동에 맞게 태도가 변화하게 되는 것이죠.
이와같이 예상 고객의 행동에 맞게 태도변화를 가져오게 끔, 자연스럽게 만드는 세일즈프로모션, 그런 홍보기획을 저희 김앤커머스에서
대행 해 드리려 합니다.
전 세계의 톡톡 튀는 세일즈 프로모션 사례를 통해 여러분에게 맞는 맞춤 홍보서비스를 기획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바로 언론에 주목을 받게 끔 만들어 드립니다.

김앤커머스의 세일즈프로모션 역할

예상 고객의 의사결정시점, 즉, 구매할 품목을 선택하는 시점에 누군가 도와주는 사람이 필요할 때,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세일즈프로모션(SP)
입니다. 이 홍보기획을 김앤커머스에서 적절한 타이밍에 적절하게 대행해 드리겠다는 것입니다. 김앤커머스의 차별화된 홍보를 통해
윤리적이면서 동시에 실질적 홍보가치 + 브랜드 가치를 강화시켜 줄 것입니다.

김앤커머스 홍보 마케팅의 목표 : SMART 입니다.

저희 김앤커머스에서 펼치는 홍보마케팅은 스마트 하게 전개될 것이며,스마트하게 고객에게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Specific(구체적) / Measurable(측정가능) / Agreed (수용가능) / Reasonable (합리적) / Time bound (시한 분명)
적정시점에 예상고객에게 맞는 홍보를 보여 드리고 참여하게 끔 하여 소기의 성과를 내는 일련의 과정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21세기형 세일즈프로모션을 원하십니까?
그야말로 톡톡 튀는 홍보를 기획하려 하십니까?

톡톡 튀는 홍보 신청   tiger@tigerkim.co.kr   031-969-8532